입학상담
+ Home > 입학신청 > 입학상담
[답글]문의드려요
  • 작성자
    전경애
  • 등록일
    2016-04-05 10:12:15
    조회수
    1435

 

대학 4년 졸업예정자는 직업교육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밖에 재학생 중 휴학상태에서는 참여가 불가 합니다.
자퇴증명서를 제출하셔야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간혹 자퇴하고 직업교육 후 취업하여 직장생활하다 다시 복학하여 학사과정을 마치는 분들도 있습니다.
자퇴해도 학적부가 있기 때문에 복학이 가능합니다.

본교에서 현재 모집하고 있는 컴퓨터 응용설계 기계설계 과정은 취업이 용이합니다.
다양한 산업체에서 요구되는 직무능력이기때문입니다.
오토캐드를 활용하여 설계및 제도를 하는 교육을 하기 때문에 산업체 전반에서 활용되는 분야입니다.
기계분야 뿐만 아니라 , 건축분야,도시공학, 조경 등 모든 제품을 제조하기전 설계단계에서 필요한 기술이기 때문입니다.
올 6월에 실시하는 컴퓨터 응용설계 교육은 국가 기술자격시험에 응시하지 않아도 전산응용기계제도기능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물론 아무나 주는 자격증은 아닙니다.
교육받는 동안 출석율이 좋고 교육중에 자체평가, 후 외부평가를 합산하여 기준에 충족할 만큼 교육성과가 좋은 교육생에게 주는 자격증입니다. 국가기술자격증과 동일하게 산업인력공단에서 주는 자격중입니다.
2015년 처음 시범 시행한 결과가 있었고요 2016에 확대 적용하고 있습니다.
과정평가형 자격증제도를 점차 확대할 예정이라 합니다.
.
귀하께서 본교에 입교하신다면 자격증을 최소2개 이상을 취득하도록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귀하의 진로에 도움이 되는 답변이 되었길 바랍니다.
적극적이며 도전적인 사고를 가지고 발전하는 모습으로 항살 건강하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김소연 님이 [2016-04-04 21:16:11] 에 작성한 글입니다.

현재 4년제 대학교 휴학중에있는데 경제적인문제로 학교를 그만두고 취업을 할 생각입니다. 

휴학중인 경우도 수업에 참가할수있나요?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